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친구가 먹는 것을 먹는 것 같습니다.

친구가 먹는 것을 먹는 것 같습니다.
먹는 것을 먹는 것처럼 보이는 순간의 끝이다. 라는 것
종종 연인들 사이에서 사용된 단어입니다.
이것이 친구 사이에 적용되는지 몰랐습니다.

오래된 친구이기도하고 모든 것이 매우 좋아합니다!
식사의 예배 밥의 머리의 예의가 너무 없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뚱뚱한 친구인데 뚱뚱한 것을 의식하지 않나? 잘 놀았다.
학생시절에 많이 피자 등등 시켜 먹었습니다만, 무슨 정해진 갯수라고 하는 것이 있을까요? 피자, 만두 등..
나는 이 친구를 혼자 피자를 청소할 수 없었다.
피자를 손가락 10개 + 손바닥을 사용하여 반쯤으로 만들었습니다. 정말 해킹!

함께 나누어 먹는 음식을 시키면 본인의 마음에 들어가는 것, 본인의 입에 맛있는 것만을 골라 선택해
흡입하십시오. 서로가 조금 토론하고 맛도 느끼고 무엇을 해야 합니다.
푹 빼고 흡입을 해서 숟가락을 탁합니다. 나는 먹고 있다.
그런 행동을 계속해주고 열심히 표현해 대답하고 숟가락 내린 친구에게
왜 더 먹지 않는가? 래더입니다.
본인의 입에만 맛있는 것을 골라서 먹고 남은 ㅇㅇ은 싫다고 말했기 때문에 나는 장이 남겼다.
음식 처리 클래스인가? 생각한 건 잘 들었어요.

영화관에 가서 팝콘을 먹어도 다른 친구와는 전혀 의식되지 않는 것이 의식됩니다.
팝콘을 내가 잡고 있을 때, 나는 친구에게 잡는다. 나를 먹을 때, 나는 나의 손으로 팝콘을 움직일 뿐이다. 아니면 그냥 가운데에 놓고 한 사람이 가지고 있는지 아무것도 의식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먹습니다.
하지만 내 친구는 내가 팝콘을 먹지 않는다. 본인의 몸에 붙여 먹어.
내가 먹을 수 있을 때는? 이 친구가 팝콘 흡입할수록 전부 해 손을 떼지 않으면 먹을 수 있습니다.
본인이 배가 가득 차면 팝콘을 그만두어야 한다. 주는 것보다 버린다는 표현이 적절하다고 생각합니다.

그 밖에도 음식이 나오면 여러 번 씹지 않고 달려들어 음식을 빨아들여
몇 분이 지나면 현타오처럼 숟가락을 내리고 배를 불러라. 배 가득. 아.. 아..... 이런 일을 하고 있습니다.
지금 막 먹기 시작했습니다.
밥도 먹고, 대화도 없어? 버블단의 소리만으로 두드려요.

수년간 참아 왔기 때문에 꽤 오래 갔다고 생각합니다.
더 이상 먹는 것이 아니라 먹는 것처럼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두 가지 관계가 끝나는가?
물론 좋은 말을 할 수있는 부분이지만 젓가락을 잘해야합니다.
올 것 같아요.


추천사이트